이는 금융광고의 경우 이해하기도 어렵고 딱딱한 형태를 띠고 있어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다가가기 힘들기 때문이다.
한 눈에 보이는 광고가 설명이 필요할 정도로 어렵지도 않아야 하고, 광고주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어야 제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광고 전략을 위해서는 유능한 광고 대행사를 선택하는 것도 필수다. 금융 업계에 최적화된 인재들을 갖춘 광고대행사를 선택한다면, 회사의 목표와 전략적 사고를 반영해 긍정적인 소비 효과를 이뤄낼 수 있다는 게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 측의 주장이다.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 관계자는 “금융광고는 일반적인 기업들과 달리 신뢰와 정보성이라는 중요한 목적을 만족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획일화된 광고 상품이 아닌, 목적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광고대행사를 찾는 것이 급선무”라고 전했다.
종합광고대행사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대형 프로모션, TV광고, 오프라인 광고, SNS, 바이럴 금융 광고상품 정보를 효율적으로 집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효율적인 금융광고를 위해 긍정적인 소비 효과와 기업에 대한 신뢰도, 안정성에도 좋은 영향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직능을 가진 구성원들을 통한 창의적인 IMC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금융광고의 특성상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매체에 따른 고효율의 인프라 구축으로 최적화된 금융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