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인수)는 지원 기업간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기업 지원의 질을 높이고자 오는 19일까지 가족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가족(등록)기업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 지원 기업으로 등록한 기업을 의미하며 가족 기업 등록 시 기업 홍보 및 다양한 지원 사업을 받을 수 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가족기업 제도를 통해 지원 기업에 대한 정보 관리를 체계화하고 지원 기업의 애로 사항을 수시로 파악, 도움이 되는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가족(등록)기업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지원(컨설팅, 멘토링, IR 등)을 받았거나 받기를 희망하는 기업 또는 JST에서 창업 지원 사업을 받아 창업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개인정보 동의서를 제출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은 6월 19일까지이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블로그(http:// blog.naver.com/ccei_ic)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장지선 jjs@icce.or.kr) 또는 팩스(032-725-3119)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가족(등록)기업을 지원하고자 기업의 인적, 물적 인프라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 지원 사업을 협력하고 진행할 기업도 신청을 받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4.11.23 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