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3월 설립된 에이피알플러스㈜는 전 분야에서 총 1476회차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부동산 분야에서만 400회차 고객의 홍보,광고 프로젝트를 달성한 것이다.
또한 에이피알플러스㈜는 기업홍보, 소비재홍보, 병원홍보, 화장품홍보, 부동산홍보, 프랜차이즈(창업)홍보, 맛집홍보, 연예인홍보, 금융홍보 등의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이루어 내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 언론홍보뿐만이 아닌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소비자만족대상, 해외홍보 등의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인 에이피알플러스㈜는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문의를 접수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도 보도기사 노출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맞춤서비스를 운영하고 저비용으로 홍보 진행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저비용, 고효율 서비스를 목표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시대의 변화에 맞춰 고객의 요구사항 반영과 필요사항을 전개하는데 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플러스㈜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마포구 망원동에 지사가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