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 아이스보틀 프로모션으로 또 하나의 즐거움 선사
[일요신문]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지난 5월 초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을 출시했다. 출시 한달 만에 30만 잔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블루큐브’는 레몬맛을 함유한 파란색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 메뉴다. 바다보다 푸른 빛으로 눈길을 끄는 ‘블루큐브’는 지구상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블루큐브’가 녹더라도 마지막까지 진한 레몬맛을 느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신제품 4종에는 모두 블루큐브가 첨가되어 시원한 색감과 새콤달콤한 맛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블루큐브’ 신제품 4종은 바다를 부유하는 푸른 빙하를 형상화한 ‘블루큐브 빙하 크러쉬’, 레몬 쿨라타와 푸른 블루큐브의 이색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블루큐브 하와이안 크러쉬’, 레몬 속 푸른 바다를 테마로 한 레몬 에이드인 ‘블루 레몬에이드’, 그리고 소설가 헤밍웨이가 가장 좋아한 모히또의 맛을 블루큐브의 그라데이션과 함께 재현한 ‘블루 모히또 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국민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 ‘스머프’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음료 스머프 이미지로 제작된 음료 슬리브도 선보인다. 스머페트, 똘똘이 스머프 등 총 3종이 ‘블루큐브’와 함께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편, 여름을 맞아 제품 구매 시 스머프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 보틀을 증정하는 ‘스머프 보틀’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스머프 보틀’ 프로모션은 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스머프 보틀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쿠폰, 타행사,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소진 될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 5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를 닮은 푸른 빛의 ‘블루큐브’ 신제품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한 달 만에 30만 잔이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본격 적인 여름에 더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천연 재료인 스피룰리나를 사용한 바다빛 색감과 새콤달콤 레몬 맛이 ‘스머프’ 캐릭터와 함께 삶에 활력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경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