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유아용품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6월 29일부터 ‘위메프’에서 고객감사 행사로 최대 15%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아기를 위한 안전한물티슈를 론칭하여 엄마들 사이에 물티슈추천 행렬이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천연레이온 100% 친환경물티슈 ‘앙블랑 블랙’은 론칭 5일 만에 모든 수량이 매진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아기물티슈1위로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아기물티슈 1위 앙블랑은 화장품법 관리기준에 맞춰 안전성이 입증된 최고급 성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매진되며 동종 업계에서 보기 힘든 품귀 현상까지 불러 일으키고 있다.
‘프리미엄 블랙&화이트’은 친환경, 천연 콘셉트로 아기의 건강과 자연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나무로부터 셀롤로우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 물티슈다. 나무섬유 레이온 100% 원단 속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 순수 정제수를 사용했다. 여기에 피부재생과 보습 효능이 뛰어난 연꽃, 보리지씨오일 자연추출성분을 추가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았다. 또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그린(Green) 0등급에 해당하는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넣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고 신생아 출산선물로도 추천을 많이 받고있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경구독성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원단피부자극 테스트, 24무(無) 시험 성적 테스트, 항,진균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등 6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한물티슈로 인정받았으며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된 앙블랑 물티슈 전 제품에 대해 교환해주는 ‘무료리콜제’를 시행하고 있다.
(주)앙블랑(이요한, 이억수대표)은 아이에 대한 엄마의 변하지 않는 소중한 마음과 깨끗한 자연을 담은 브랜드로서 아기를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 사람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환경을 생각하고, 떼 묻지 않은 정직한 경영과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여, 창출된 수익은 고객 그리고 지역사회에 실현될 수 있도록 나눔 경영을 실천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