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3일 주안역 디팰리스 웨딩홀...신혼여행부터 스드메 등 웨딩 혼수업체 한자리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평생 한번뿐인 허니문을 어디로 가야 할지, 어떤 업체와 해야 할지, 누구의 말을 믿어야 할지 등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줄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허니문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허니문은 일생을 통틀어 단 한번 뿐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한다”며 “대부분은 해외가 처음이거나 해외여행 경험이 적은 경우가 많아 알찬 일정과 행복한 둘만의 의미 있는 시간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만큼 이번 박람회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그동안 단조롭게 짜여져 있던 여행사의 패키지상품 중에서 선택했던 것과 달리, 직접 예비 신혼여행자들의 요구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 맞춤상품(하와이 허니문, 유럽자유여행 등)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일반적인 패키지상품과 달리 맞춤상품의 경우 둘만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허니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허니문리조트가 하와이에 현지 법인을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하와이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보다 다양하고 알찬 맞춤상품이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유럽 패키지 비용이 만만치 않아 자유여행을 준비하지만 정보가 부족해 고민일 경우를 감안해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전문 유럽자유여행 상담사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유럽신혼여행 준비는 물론 유럽자유여행에 대한 팁과 노하우 등 모든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신혼여행박람회에는 인천지역의 혼수 업체들도 참여해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 예복, 한복, 가구, 예물 등도 함께 선보이며 선착순 100쌍에게는 CGV영화권을 증정한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허니문리조트가 단독으로 주최하는 첫 신혼여행박람회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허니문리조트는 더 많은 혜택과 더 좋은 여행패키지로 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허니문리조트 인천신혼여행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