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광주은행 제공.
[일요신문]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 추석을 맞이해 KJ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KJ카드야 추석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준비기간인 9월 7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KJ카드로 건별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총 39명을 추첨해 1등 3명에게는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 6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0만원권, 3등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누적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이용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알뜰 소비족이라면 눈여겨봐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추석 선물로 수요가 많은 광주·전남 정관장에서 KJ카드 이용 시 이용금액의 7%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광주·전남 일부 마트에서는 KJ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588-3388)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KJ카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 이벤트는 어려운 대외환경과 지역경제 침체 속에서 알뜰하게 명절을 준비하려는 지역민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성환 기자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