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 ‘엔페라’ 4개 구매 시 농협 선물세트 배송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의 고급 세단용 타이어 ‘엔페라 AU5’와 프리미엄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를 4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하는 게 골자다.
10일부터 3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농협 하나로마트와 제휴를 통해 홍삼 플러스, 잡곡 3종, 목우촌 햄, 참치, 멸치 4종의 먹거리와 한방샴푸 등 총 6종의 세트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입 시 받은 사은품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고객이 입력한 주소지로 직접 배송된다. 행사 참여점은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고급세단용 엔페라 AU5와 SUV용 엔페라 RU5 제품에 대해 고객의 과실에도 보장되는 새로운 명품보증제도를 시행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품질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민족의 대이동이 시작되는 25일과 26일 이틀간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강릉방향)와 남해안 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방향),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방향), 중앙고속도로 동명휴게소(춘천방향) 등 4곳에서 실시된다.
A/S 전문 인력과 2.5톤의 모바일 점검차량이 투입돼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타이어의 공기압과 마모상태 등을 확인하고, 워셔액 보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타이어 점검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 물티슈, 세차 타올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꼼꼼한 타이어 점검과 교체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