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제품 5+1 프로모션, 10% 할인 등 특별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애에 마련된 천호식품 선물코너 모습.
[일요신문]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 등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만한 선물을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주말 내 롯데백화점 선물 코너에는 추석을 준비하는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 코너도 많은 인파로 북적거렸다.
건강식품은 받는 이의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령이나 성별, 건강상태에 따라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고 누구에게나 필요하기 때문에 인기다.
이에 따라 천호식품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로 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총 11종의 명절선물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추석선물용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단연 ‘흑염소 한마리’와 ‘녹용홍삼’이다.
연로한 부모임이나 지인 분들의 기력보강을 위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기에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 및 최대 1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로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다양한 품목으로 많은 분들께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 가능할 것”이라며 “건강식품 명절선물과 함께 덕담이 오가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절선물용 제품은 전국 롯데백화점 천호식품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