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인천교통공사가 혁신적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고객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친절도 및 제도 개선, 고객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 개선 등 새로운 서비스 영역 발굴과 관련한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접수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16일까지이다.
응모자격은 인천시민이나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ictrpr@ictr.or.kr)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발표는 10월 26일 공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입상자에게는 최우수상 1명 상품권 20만원, 우수상 2명 상품권 15만원, 장려상 2명 상품권 1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사 이정호 사장은 “높아져 가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끊임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선제 대응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는 인천교통공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내년 고객만족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인천교통공사 고객홍보팀(032-451-2164)으로 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i.kr
온라인 기사 ( 2024.12.11 2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