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정아름 인스타그램
[일요신문] 스포츠 트레이너이자 방송인 정아름의 인스타그램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다. 정아름이 다양한 섹시 컷을 자주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정아름이 섹시 비키니 컷으로 ‘미녀에게 잠이 중요한 이유’를 보여줬다고 화제가 되고 있다.
정아름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운동, 내 방, 호텔, 미국, 올림피아 위크앤드, 방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아름은 비키니 차림이다.
다시 이틀 뒤 정아름은 “현재 이곳은 자정. 격렬히 자고싶은데 격렬히 잠이 안 온다...ㅜㅠㅠㅠ방이 넓어...”라는 글과 함께 침대에 누워 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
사진 출처 : 정아름 인스타그램
눈길을 끄는 것은 역시 2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다. 당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체류 중이었던 터라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20일이지만 미국 시간으로는 다음 날 아침으로 보인다. 이번에는 “아침에 깜짝 놀랬다 내 다크써클 보고 ㅋ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또 한 장의 비키니 컷을 올렸다.
이번 비키니 컷은 18일에 올린 비키니 컷과 같은 장소에서 같은 자세로 촬영됐다. 그렇지만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 터라 얼굴이 피곤함이 가득 엿보인다.
사진 출처 : 정아름 인스타그램
한편 정아름은 피트니스 전문 트레이너로 SBS ‘좋은 아침’에서 다양한 운동법을 알려주며 이름을 알렸다.
정아름이 비키니 컷을 통해 미녀에게 잠이 중요한 까닭을 선보인 것이 화제가 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선 정아름이 지난 16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한 발언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정아름은 “혈액 순환이 잘 돼야 몸짱이 될 수 있다”며 “저는 잘 때 옷을 입지 않고 자는 편“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