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KBS탤런트극회 유승봉 회장, 해피런 노규수 대표, 금천구청 박종찬 복지정책과장.
[일요신문](주)해피런(대표이사 노규수)은 지난 11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KBS탤런트극회, 한국방송실연자협회와 함께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주)해피런 노규수 대표이사, KBS탤런트극회 유승봉 회장, 탤런트 정영숙, 정혜선, 김보미, 김광영 씨, 한국방송실연자협회 김기복 이사장, 금천구청 박종찬 복지정책과장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주)해피런은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금천구에 백미 10kg 100포를 기탁했다.
(주)해피런 노규수 대표이사는 “임직원 모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사랑과 관심을 실천하는 나눔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11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열린 `사랑의 쌀 나눔 행사` 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금천구 관계자는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 지원에 감사하다”며 “지원한 쌀은 기초생활 수급자 등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골고루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금천구 관내 홀몸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세대에 전달된다.
한편 (주)해피런은 평소 남다른 복지마인드로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복지대상자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