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온라인광고대행사 큐브웹과 동서대 LINC사업단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서대는 올해를 미래형 대학 원년으로 선포하고 미래형 교육과정과 교육방법 등 혁신적 변화로 융합적 사고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지난해 대학특성화 CK사업에서 동남권 최대 규모인 5개 사업단이 선정됐고 지역전략부문에서는 지역사립대학으로는 유일했다.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 3차년도 평가에서도 ‘매우 우수’등급을 받았다. 또한 모집단위가 학부인 경우 입학과 함께 원하는 전공을 100% 선택할 수 있으며, 일정학점 이상이면 전과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국제교류를 통해 아시아 허브대학으로 발돋움하고 한ㆍ중ㆍ일 고등교육 협력프로그램인 ‘캠퍼스 아시아’사업단에 선정되는 등의 활발한 노력으로 아시아 대학들의 주목도 받고 있다.
이번에 바이럴마케팅업체 큐브웹과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동서대 LINC사업단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큐브웹은 온라인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며 기업에 맞는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효율적인 광고를 계획해 업체별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큐브웹 관계자는 “동서대 LINC사업단과의 협약으로 인한 앞으로의 상호 발전방향이 기대되며 큐브웹과 LINC사업을 통해 동서대학교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