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까지 남녀 20명 선발
[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생생한 정보 전달을 위해 SNS 서포터즈 ‘위드가야’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20명 내외이며,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가능 한 SNS 계정 소지자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된 SNS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올 4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이다.
이들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글로 김해가야테마파크의 소식과 유용한 정보들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SNS 게시글에 대한 댓글·공감·공유 등의 피드백 활동을 통해 누리꾼들에게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에게 임명장과 함께 김해가야테마파크의 연간회원 가족권이 제공된다.
또한 활동 실적에 따른 자원봉사 활동시간 인정과 함께 가장 열심히 활동한 ‘우수서포터즈‘에게는 연말 최종 평가를 통해 푸짐한 별도 포상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with_gay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발대식은 4월 1일 진행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SNS는 고객과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이어주는 가장 직접적이고 신속한 매체”라며 “활발한 소통의 중심에서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