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기업문화 정착 등 변화와 혁신 위한 핵심 역할 수행
BNK금융그룹 경남은행 손교덕(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은행장이 BNK Yes! Leader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지난 1일 은행 발전을 위한 제도 개선과 올바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핵심 역할을 수행하는 ‘BNK Yes! Leader(비엔케이 예스 리더)’를 선정하고 임명식을 가졌다.
본점 회의실에서 진행된 BNK Yes! Leader 임명식에는 손교덕 은행장을 비롯해 전 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된 BNK Yes! Leader 15명이 참석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BNK Yes! Leader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은행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 조직의 에너지원으로 활동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히 손교덕 은행장은 “행동이나 제도가 문화가 되려면 지속적으로 추진돼야 하고 목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중요하다. 은행을 대표하는 변화혁신 리더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역동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BNK Yes! Leader로 임명된 봉암동지점 이경미 PB은 “BNK Yes! Leader로 임명된 만큼 자부심을 갖고 활동하겠다. 현장의 소리를 전달하는 매개체로서 제도개선과 올바른 기업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BNK Yes! Leader는 오는 연말까지 영업 일선 직원들과 경영진간의 소통의 역할 뿐만 아니라 올바른 기업문화 정착, 은행발전을 위한 제도개선 논의, 사회적 책임활동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