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우물은 대학로에서 진행되고 있는 SBS 공식 웃찾사 공연에 협찬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학로 SBS 공식 웃찾사 공연은 SBS가 웃찾사 전용관을 만들어 방송과 공연이 같은 연장선상에서 대중을 만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공연시스템을 구축했다. 공연은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을 시간상 불특정 다수로 매회 공연에 참여하게 되며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신설코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BS 공식 웃찾사는 방송에서는 할 수 없는 관객과의 소통을 가미한 공연방식으로 대중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한우물의 대표 개발상품인 한우물정수기는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됐으며 전기분해정수방식을 통해 물의 입자가 작아 체내 흡수가 빠르고, 인체의 수소이온농도와 유사한 pH7.4~8.5를 나타내는 전해 약알칼리수를 생성한다.
한우물 관계자는 “이번 SBS 공식 웃찾사 대학로 공연에 자사의 전해 약알칼리음료수인 `나처럼`을 연기자 및 관객들에게 제공하며 젊음과 건강한 웃음이 있는 공연을 통해 건강한 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보다 젊은 소비자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SBS공식 웃찾사 대학로 공연은 화, 금 PM 5시, 8시/수, 목 PM 8시/토요일 PM 3시, 6시/ 일요일 PM 2시, 5시에 혜화역 1번출구에 위치한 SBS웃찾사 전용관에서 진행 중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