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판매 시작과 더불어 고객 400여명 초청, 특별한 추억 선사
쉐보레는 우선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COEX) SM타운(Town)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사진>을 세우고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의 시작을 알린다.
쉐보레는 이번 행사에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 고객 및 동반인을 포함 400여명을 초청한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서는 이상민·김재우·공서영 등 유명 방송인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 및 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와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만찬 등을 제공, 말리부와 함께하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이자마자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올 뉴 말리부에 대한 시장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전국 단위의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마련하게 됐다”며“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이를 통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쉐보레가 진행하는 올 뉴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은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등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서울 코엑스에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제품의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쉐보레는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신형 말리부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정성 등 올 뉴 말리부의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쉐보레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철학을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