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박동철, 이하 산단공)는 한국생산성본부와 공동으로 인천권 산업단지 MC 회원사 CEO 및 임원에게 비전과 전략을 새롭게 하고 창조적 도약을 선도할 수 있는 창조적 CEO로서의 전략적 사고 및 리더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1기 인천산업단지 CEO 창조상상 인사이트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육대상은 인천권 산업단지 MC 회원사 CEO 및 임원이며 5월 25일부터 10월 19일까지 격주 수요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중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교육과정은 리더들을 위한 국내 최고의 독서 경영 세미나 과정으로 급변하는 국내외 경영환경을 선도할 대주제와 주제를 이해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도서들이 매 기수마다 엄선돼 제공된다.
또한 각 주제를 위한 최고 석학의 강의를 통해 심화학습을 하며 조찬 세미나와 온라인 동영상 강의 및 오디어 CD로 CEO의 바쁜 시간을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교과과정 수료시 수료증을 받게 된다.
산단공 관계자는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급변하는 국내 및 세계 정치․경제 환경 하에서 경영상 의사결정의 최전방에 위치한 인천권 산업단지 MC 회원사 CEO들에게 비전과 전략을 새롭게 하고 창조적 도약을 선도할 수 있는 핵심 역량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