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 ‘ROCK THE WORLD’ MV 모델 최윤영. 사진제공= 씨제스모델에디션.
[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최근 김준수(XIA준수)의 네 번째 정규앨범 ‘시그니처(XIGNATURE)’의 댄스 타이틀곡 ‘ROCK THE WORLD’가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모델 최윤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작년 2016 SS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한 씨제스모델에디션 전속 모델 최윤영(20)은 자인송, 하우앤왓, 파츠파츠, 자렛, SJYP(스티브제이요니피), 요하닉스를 비롯해 굵직한 쇼에서 매력적인 워킹과 카리스마로 런웨이를 장악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각종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과 브랜드 화보, CF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최윤영은 최근 뷰티 브랜드 ‘헤라(HERA)’의 모델로도 발탁, 패션계는 물론 뷰티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빼어난 외모와 이미지에 팬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에서 최윤영은 기존의 화보를 통해서 본 청순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탈피해 김준수를 유혹하는 듯 도발적인 섹시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한편, 지난달 30일 공개된 XIA준수(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의 댄스 타이틀곡 ‘ROCK THE WORLD’는 그루셜스타, 팔로알토, 벤 등이 피처링으로 참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김준수의 시원한 보컬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3천명의 인파가 몰렸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