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평생아카데미 ‘품격을 높이는 이미지경영’ 포스터
[이천=일요신문]유인선 기자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21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송은영 강사를 초청해 ‘품격을 높이는 이미지 경영’을 주제로 제185회 이천평생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송은영 강사는 “내 얼굴은 남의 것이다, 미인과 미남은 얼굴이 아니라 만나면 기분 좋은 사람”이라며 3초에 승부하는 첫인상의 경제학을 강의 할 예정이다.
첫 인상으로서 개인의 얼굴은 두 가지로 평가되는데, 그 평가는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 매우 주관적이며, 일방적으로 이루어지는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자신의 얼굴을 남들이 함부로 평가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또 자기 내면의 가치를 조화롭게 담아 나만의 얼굴로 표현 하였을 때 비로소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보석 같은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며, 단 하나밖에 없는 원석을 보석으로 바꾸는 일이 바로 얼굴 이미지 메이킹 이라고 설명한다.
송은영 강사는 숙명여자대학교 미용학과를 졸업, 명지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 前 KBS TV 및 MBC MC 및 리포터,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 2008 HRD 명강사 33인 선정, 2010 HRD 이미지메이킹 분야 명강사 대상을 수상한 교육학 박사, 이미지스피치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있다.
이천 평생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선착순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연으로 진행된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