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하대학교(총장 최순자)는 오는 6일 경기도 교통연수원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로와 취업, 적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진로·취업·적성 인하 학부모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3개의 주제로 이루어지며 첫 번째로 ‘학과선택 미래를 좌우한다’에서는 인하대 교수가 미래 직업 전망과 학과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경기교육청 진로진학지원단 교사가 ‘학생부종합전형 제대로알기’라는 주제로 학생부종합전형의 깊이 있는 이해와 준비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세 번째로 인하대 입학사정관이 2016학년도 인하대 입시결과를 발표함으로써 행사를 마무리 한다.
경기도 부천지역은 8월 13일 송내어울마당 솔안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인하대 입학처 입학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순자 인하대 총장은 “진로·취업·적성 인하 학부모 컨퍼런스는 인하대가 소통과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녀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학부모들의 이해를 증진하기 위한 설명회”라며 “인하대는 진로․진학 관련 프로그램을 상설화해 운영하는 등 진로 교육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
‘이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장 갑질 규탄과 해임촉구’ 결의대회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1.19 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