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YBM ECC 어학원이 9월 신학기를 맞아 수강생을 모집한다.
키즈 영어 프로그램을 선보여 온 YBM ECC의 교육 과정은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가르치는 영어몰입교육과 미국교과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첫 번째 단계인 IVY Kids는 5~7세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국제표준 과정을 바탕으로 국제적, 과목별, 개인별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의 실현을 위해 노력한다.
IVY Master는 IVY Kids를 통해 미래 시대로의 첫 발을 내디딘 아이들이 초등학교 입학 후에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수목적고등학교, 국제고등학교, 국제학교 등의 입학을 대비하고 있으며 학습과 창의력, 사고력을 증진시키는 특화된 과정을 제공한다.
YBM PRIME은 중등 내신영어와 공인 시험, 논술 등에 철저히 대비하는 특화 프로그램이다. 학문적 내용과 언어 능력을 통합하며 토론과 추론 등을 심화하는 과정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사고 능력을 높인다. 연령․개인별로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고 표현하는 수업 방식을 통해 단순한 문제풀이 해결 능력을 넘어 과제형 평가, 학습과정 평가를 포함한 말하기, 쓰기 수행평가에도 적응할 수 있도록 특화됐다.
아울러 YBM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교재와 한국영어교육학회에서 공식적으로 인증을 받은 온라인 프로그램(iLearning Season 2, CNN4U)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합한 형태의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기주도적인 복습을 습관화하고 학습효과를 높이는 결과를 불러온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읽기의 중요성이 강화되고 있는 요즘 미국 최대 출판사 스콜라스틱의 BookFLIX 온라인 도서 프로그램과 미국 르네상스 러닝의 SR/AR 독서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독서 습관과 독서 능력을 키우게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