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그맨」은 KBS 개그맨 5인, 박성호, 김재욱, 이종훈, 김원효, 정범균이 출연하며, 콩트, 마술, 노래, 춤 등을 선보여 TV속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볼거리를 관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도합 개그 경력 60년! 내공이 검증된 개그맨들이 펼치는 개그 마술, 음악, 연기를 동시에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 공연은 출연진의 입담, 끼, 애드립 등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의 사진촬영 등을 통해 관객과의 소통을 제공한다.
또한 “웃기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우리는 쇼(show)하면서 웃긴다! ” 라는 슬로건을 걸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개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쇼그맨’ 공연은 앞서 지난 2월 개그맨 최초로 미국의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등 5개 도시 순회공연을 진행하여, 현지 교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 전국투어 공연을 시작하였고 홍대 코미디위크, 대구, 창원, 부산 코미디 페스티벌 등의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영등포문화재단은 대중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대표 공연을 다양하게 소개해 영등포구민의 문화 향유권을 높이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기획해 영등포아트홀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