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크러쉬 등 힙합뮤지션 대거 참여…인터파크, 티몬, 쿠팡에서 손쉽게 예매 가능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고중환)이 오는 10월 8일 ‘2016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의 공식행사인 ‘LIGHT RUN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2차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초호화 라인업 대비 저렴한 티켓 가격으로 인해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10월 8일 열리는 1차 페스티벌에는 박재범, 크러쉬, 제시, 매드클라운을 비롯, ‘쇼미더머니5’에서 인기를 끈 면도 등 인기 힙합뮤지션이 총출동한다.
2차 페스티벌에는 YG소속 아이돌가수인 바비와 송민호 유닛그룹인 MOBB뿐만 아니라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인기를 끈 여성 힙합 뮤지션 나다의 스페셜 무대가 펼쳐진다.
티켓 사전예매는 인터파크 및 소셜커머스 티몬, 쿠팡에서 ‘일루미아’를 검색하면 바로 예매할 수 있다.
현재 1차 페스티벌 예매가 진행 중이며, 2차 페스티벌 예매는 10월 초 오픈 예정이다.
1차 ‘LIGHT RUN 뮤직페스티벌’은 미국·호주 등지에서 열풍을 끌고 있는 ‘Color Me Rad’와 국내 최고 힙합뮤지션들의 공연이 접목된 행사다.
‘Color Me Rad’는 컬러폭탄, 컬러대포, 다색의 코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특별한 마라톤으로 국내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참가자들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인체 무해한 파우더를 사용, 페이스·바디페인팅을 하고 3km의 마라톤 코스를 달린다.
마라톤 코스를 지나면서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의 트레이드마크인 빛축제 ‘일루미아’ 또한 감상할 수 있어 재미가 배가될 전망이다.
A석은 49,000원, B석은 39,000원, C석은 29,000원이며, 티켓 사전 예매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인터파크,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일루미아’를 검색하면 바로 예매 화면으로 연결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관련 문의는 ‘LIGHT RUN 뮤직페스티벌’ 행사 콜센터에 연락하면 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