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위험으로부터 안전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밖을 나서는 순간 탁하게 내려앉은 미세먼지에 헛기침을 하거나 코가 간질간질했던 경험이 많다.
강추위가 찾아온 요즈음, 한국의 미세먼지 농도는 점차 나쁨 단계에 들어서며 심각해지고 있어 많은 이들의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특히 올해 들어 미세먼지 주의보가 두번이나 발령된 만큼, 먼지에 오염물질이 잔뜩 엉겨 붙어 있어 인체에 해로운 미세먼지는 깔끔하게 청소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 봄철에만 발생하던 황사가 이제는 겨울철에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함께 종종 발생하면서 쾌적한 환경을 위한 실내 청소가 무엇보다 중요해진 것이다.
겨울철, 결코 방심할 수 없는 미세먼지를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희망청소’는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잡는 부산 청소전문업체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상관없이 쾌적한 실내환경을 약속하며 전문적인 이사청소부터 입주, 거주, 사무실, 아파트, 에어컨청소는 물론 줄눈, 외풍차단 시공까지 폭넓게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추위로 인해 환기를 잘 하지 않아 실내에 탁한 공기가 머무는 경우가 많은 겨울철에는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토탈 청소를 확실하게 책임져주는 만큼 이미 부산지역에서는 믿을 수 있는 부산청소, 부산청소업체, 부산입주청소, 부산이사청소 등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게다가 우리나라 미세먼지의 경우, 공장의 연기를 비롯해 자동차 배출가스에서 나오는 오염물질이 상당히 섞여 황산염, 금속화합물 등의 유해물질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 만큼 확실한 노하우로 말끔하게 청소해 만족도가 무척 높다.
겨울철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비롯해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메르스,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청소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