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IK와 제휴, 맞춤가구 제작까지 한 번에 시공
[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저마다의 생활패턴에 따라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디자인 산업의 흐름 역시 소비자의 각기 다른 특성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꾸준한 변화를 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상당수의 현대인들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공간에 대한 변화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데, 최신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으면서도 오래 두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완성하는 일은 공간인테리어의 큰 숙제와도 같다.
전문가가 직접 상담한 맞춤스타일로 신뢰를 얻고 있는 ‘비자림(비자림인테리어)’는 트렌드와 인테리어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부산인테리어 전문업체이다.
한 예로 주거공간을 인테리어할 경우 거실, 다이닝 룸, 주방 등의 전체적인 느낌은 깔끔하고 안정적인 디자인을 고수하면서도, 각 공간별 면적의 장점을 살려 여유로운 공간으로 만들어내는 것이 이들의 역할이다.
특히 많은 주부들의 로망인 주방인테리어의 경우 한샘IK와 제휴를 통해 나만의 공간연출은 물론, 맞춤가구 제작까지 한 번에 시공할 수 있어 부산인테리어전문으로 입 소문이 상당하다.
천편일률적인 아파트라 할지라도 꼭 필요한 공간을 어떻게 구성하고, 싱크대, 식탁, 벽지 사용 등의 옵션에 따라 얼마든지 원하는 스타일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트렌드에 따라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용하면 얼마든지 멋진 집을 만들 수 있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인테리어 시공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가령, 2017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쉐도우(Shadow)를 포인트 색감으로 사용해 모던한 인테리어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한샘IK와의 제휴로 가구의 고급스러움은 더하고 전문가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맞춤가구 등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완성하기에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더욱 인기가 높다.
한편, 비자림(비자림인테리어)는 한시적인 이벤트로 아파트 all 리모델링 전체 수리 공사 계약시 신발장, 손잡이, 하수구개폐기, 콘센트세트, 빨래건조대를 무료 서비스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더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