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흡연 장면 구설수… 1인 시위 벌인 손정은
지난 2006년 뇌종양으로 쓰러졌던 탤런트 이의정이 건강한 모습을 되찾아 최근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번 주 배우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의정이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단발머리 스타일의 과감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한 이후 그의 재기를 격려하는 누리꾼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수 MC몽이 차 안에서 흡연하는 모습이 여과 없이 방영된 후 누리꾼들의 비난을 사며 이번 주 가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얼마 전 방영된 KBS 2TV <1박2일>이 특집으로 기획한 ‘백두산에 가다’ 편에서 이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인 MC몽은 백두산 등반의 고된 일정에 지쳐 이동 중인 차 안에서 담배를 피웠고 제작진은 이 장면을 수 초간 방송했는데 누리꾼들은 MC몽의 행동과 문제의 장면을 여과없이 방송한 제작진을 질타했다.
MBC
타이거 우즈가 주최한 PGA투어 AT&T내셔널 대회에서 재미동포 앤서니 김이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이번 주 스포츠선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앤서니 김은 이날 최종라운드에서 공동 6위로 출발했지만 보기 없이 버디만 5개를 기록하는 완벽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프레드릭 야콥소를 따돌리고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강만수 기획재정부 장관이 이번 주 정치인 부문 1위에 올랐다. 강 장관은 당초 경질이 유력시됐으나 유임됐고 이에 민주당이 강 장관에 대한 해임건의안을 내기로 해 관심을 모았기 때문. 하지만 민주당은 자유선진당 등 다른 야당의 협조를 얻지 못해 하루 만에 물러서고 말았다.
김장환 기자 hwany@ilyo.co.kr
자료제공=야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