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요정에서 ‘천사’로 변신
출산을 한 달 앞둔 김희선이 핑크색 임산부 옷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번 주 배우 부문 1위에 올랐다. 토끼 모양의 머리띠를 두른 김희선은 만삭의 몸이지만 여전한 미모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김희선의 복장 때문에 “딸이 태어나는 걸 암시하는 것 아니냐”며 김희선의 출산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람아 멈추어다오’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지연이 안타까운 파경 소식으로 이번 주 가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지연은 지난 10월 10일 거주지인 조지아주 풀튼 카운티 법원에 이혼소송을 제기해 지난 11월 13일 끝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윤지가 MBC 인기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 가수 강인과 커플로 등장하면서 이번 주 방송인 부문 1위에 올랐다. 방송에서 이윤지와 강인은 대학생 커플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대학도서관에서 첫 만남을 가졌으며 대학교 앞 분식점에서 소박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선보였다.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2부 리그에서 활약 중인 차두리가 한 살 연상의 호텔리어 신혜성 씨와 결혼식을 올리며 이번 주 스포츠 선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신부 신 씨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신철호 회장의 큰딸로 서울예고, 캐나다 온타리오 주립대 미술학과를 거쳐 이 호텔 코디네이터로 일하고 있는 재원으로 알려졌다.
김종필 전 자유민주연합 총재가 뇌졸중 증세로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으로 이번 주 정치인 부문 1위에 올랐다. 김 전 총재가 입원해 있는 순천향병원에 따르면 지난 14일 어지러움을 느낀 김 전 총재가 말이 어눌해지는 등 뇌졸중 초기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고 진단 결과 뇌경색이라는 판명을 받았다.
김장환 기자 hwany@ilyo.co.kr
자료제공=야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