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1월에 셀틱 갑니다”
가수 손담비와 얼굴이 닮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탤런트 나현희가 이번 주 배우 부문 1위에 올랐다. 최근 SBS 드라마 <드림>의 여주인공 역을 맡은 손담비와 탤런트 나현희의 비교 사진들이 인터넷에 계속 올라오고 있다.
그룹 쥬얼리의 멤버 서인영이 롯데 자이언츠 소속 야구선수 김주찬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이번 주 가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는 지인과 식사를 하던 중 우연히 만났던 것이고, 동석한 지인이 김 선수와 친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눴을 뿐이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박정숙이 가수 김민종과의 열애설로 이번 주 방송인 부문 1위에 올랐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모 교육사업 업체 대표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고, 친구처럼 지내다 최근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다”는 언론의 보도 이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 하지만 양측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적극 부인하고 나섰다.
한국 축구의 희망 기성용이 내년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셀틱FC(스코틀랜드)로 팀을 옮기는 방안이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주 스포츠선수 부문 1위에 올랐다. 기성용의 에이전트사인 IB스포츠의 전용준 국장은 26일 “현지에 있는 직원이 이번 여름이 아닌 내년 1월 이적하는 안을 셀틱에 제안하고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강성종 민주당 의원이 16세 연하의 전직 아나운서 이하나 씨와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주 정치인 부문 1위에 올랐다. 두 사람은 한 지역 방송 행사에 각각 행사 사회자와 초청인사로 처음 알게 된 뒤 사랑을 싹 틔우게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강 의원과 이하나 씨는 오는 8월 29일 경기 의정부시 신흥대학 컨벤션 홀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정리=김장환 기자 hwany@ilyo.co.kr
자료제공=야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