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3.0의 추진방향 제시하고 금융기관 최고 수준의 CS 될 수 있도록 한 토탈 세일즈 마케팅 교육
[경남=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이구환)은 7일 지역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도내 농·축협 임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CS 3.0 ‘SMP 순회교육’을 실시 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교육은 3일 오전 8시에 동시실시 되었던 발대식에 이어 CS 3.0 연착륙을 위한 CS 추진 붐 조성과 SMP<CS 3.0·CRM·TMSP> 교육을 통한 농·축협 CS 3.0의 추진방향을 제시하고 금융기관 최고 수준의 CS가 될 수 있도록 한 토탈 세일즈 마케팅 교육이었다.
이날 교육에는 농협중앙회 상호금융 CS 3.0 추진단의 윤정예 단장을 비롯해 본부 전문강사 2명이 함께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 참석자는 CS 3.0을 전문적으로 이끌어 갈 각 농·축협 본점 신용상무 및 책임자로 구성된 PM(플러스매니저) 및 희망직원이다.
이날 교육에는 김병원 농협중앙회회장의 영상메세지 시청 및 CS 3.0의 실천과 붐 확산을 다짐하는 결의문 채택도 함께 이뤄 졌다.
이구환본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농·축협이 고객 감동의 최고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농업인과 고객을 위한 농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