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단 하루 봄맞이 무료입장 대축제…청년 플리마켓은 물론 무료 사진인화까지!
무료입장 행사와 더불어 청년 작가, 아티스트, 사업가들이 함께하는 ‘청년FUN마켓’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열린다. 서부산 대표 빛축제 ‘일루미아’ 또한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대망의 16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입장권뿐만이 아니다.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 또한 이날만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대 2, 3층에 위치한 음식점의 식음료 또한 할인가에 제공된다.
16일에는 낮과 밤으로 구분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 낮에는 소상공인 청년, 작가들이 운영하는 플리마켓인 ‘청년FUN마켓’이 열린다. 마켓 오픈 일시는 9일, 16일, 23일(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5시까지이며, 오픈 장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일원이다.
‘청년FUN마켓’에서는 신예작가 및 부산경남 소재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조각, 서양화, 애니메이션 등 각종 예술작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청년 아티스트들의 음악, 춤, 무용 등 방문객들의 눈을 즐겁게하는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플리마켓의 대명사인 핸드메이드 제품 및 아트상품들도 각종 부스 내에서 판매 예정이다. 방문객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푸드트럭존도 별도로 설치된다. 연어스테이크, 샌드위치, 목살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의 길거리 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청년FUN마켓’ 부스 옆에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즈가 준비한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숨은 명소를 방문해보는 ‘장소 방문 빙고 게임’부터 ‘사진 즉석 인화’까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행사가 마련돼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빛축제 ‘일루미아’ 또한 16일 하루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낮에는 물론 저녁에도 방문객들이 저렴한 금액으로 공원을 즐길 수 있는 것.
작년 3월 개장한 빛축제 ‘일루미아’는 부산경남지역민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일몰 후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경주로를 수놓은 형형색색의 조명과 빛 포토존, LED 워터 스크린쇼, 각종 먹거리로 유명한 서부산 대표 관광명소다.
어느덧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봄날씨가 찾아왔다. 벚꽃과 유채꽃을 충분히 즐겼다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방문해 청년들의 작품과 공연, 대학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나들이가는 건 어떨까.
16일 단 하루, 입장은 물론 주차장 이용까지 무료이니 이보다 좋은 기회가 있을까. 가족, 연인과 손잡고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방문해보자. 무료입장 행사 관련 문의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공식 콜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