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스타일러 화보 통해 올리비아로렌 레이스 원피스로 우아미 과시
정시아는 올리비아로렌의 레이스 원피스, 플라워 패턴 원피스, 롱팬츠 등 다양한 코디를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룩을 소화해 냈다.
특별한 날 더 주목 받는 우아한 ‘그레이스 원피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여름 시즌, 보기만해도 시원한 레이스 소재의 ‘그레이스’ 시리즈 원피스를 선보였다. 3040 여성들을 위해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그레이스’ 시리즈는 섬세한 소재에 모던한 실루엣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연출에 제격이다.
상의는 피트 되고 허리부터 퍼지는 핏 앤 플레어 실루엣으로 허벅지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하체 체형커버에도 좋으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다.
화보 속 정시아는 롱 웨이브 헤어와 다양한 컬러, 스타일의 레이스 원피스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냈다.
화려한 ‘패턴 원피스’로 여름철 화사하게
여름이면 빼놓을 수 없는 패턴 원피스는 화사함과 여성스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아이템이다. 화보 속 정시아는 플라워 패턴과 독특한 스트라이프 무늬의 원피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드러운 곡선의 꽃무늬가 전면에 촘촘하게 새겨진 올리비아로렌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그리너리 컬러와 잘 어우러져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멀티 컬러로 세련되게 표현돼 트렌디하다. 살짝 A지는 랩스커트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며,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롱 패션’으로 세련미+여성미 한번에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성들의 하의 길이가 점점 더 짧아지고 있다. 올 여름에도 역시나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 ‘하의실종’ 패션이 많이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아무리 하의실종 패션이 인기라 하더라도 노출이 부담스러운 오피스 여성들이나 3040대 여성들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여름철, 하의실종 패션이 아닌 세련된 롱 패션으로 시원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올리비아로렌은 올 여름,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롱 와이드 팬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였다. 상의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디자인의 셔츠나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과 배우 정시아가 함께 진행한 화보 속 다양한 제품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