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회비 50% 할인 등 혜택 풍성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마이더스라운지 내부 모습.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지속되는 폭염에 지친 고객을 위한 ‘서머 쿨(Summer Cool)’ 이벤트를 시행한다. 기간은 4일부터 27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공원 내 다양한 라운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월회비 할인 및 구매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해당기간 동안 ‘마이더스라운지’, ‘스카이라운지’ 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우선 ‘마이더스라운지’에서는 ‘초대왕 이벤트’를 시행한다. 기존 월회원이 신규 월회원을 추천할 경우 신규회원에게는 첫 달 월회비 50% 할인혜택을, 기존 월회원에게는 구매권 30,000원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신규회원을 추천한 월회원은 ‘초대왕’으로 선정돼 무려 100,000원의 구매권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이전 방문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일반 관람석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라운지’를 무료로 방문,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국마사회 부산서비스안전부 정종연 부장은 “무더운 여름 공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머 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라운지에서는 일반 관람석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경마팬들의 많은 관심 및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