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삶의 질 만족도 조사 평가 연계 지방자치 의정부문’
경기도의회 윤광신의원(자유한국당, 양평2)이 11월30일 ‘2017 대한민국 삶의 질 만족도 조사 평가 연계 지방자치 의정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윤광신의원(자유한국당, 양평2)은 11월30일 14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삶의 질 만족도 조사 평가 연계 지방자치 의정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지방자치의정 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윤광신 의원의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선정되었다.
윤광신 의원은 ‘경기도 자동차공회전 제한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공회전으로 인한 대기오염물질의 배출을 저감하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억제하도록 하였으며, ‘경기도 공간정보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공간정보 관련 업무추진에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윤 의원은 경기도의회 안보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의회 차원의 안보상황 점검과 안보에 대한 자문활동, 그리고 재해·재난에 따른 민·관·군 합동 복구 사업 등의 발전을 도모하였다.
윤광신 의원은 “그동안 펼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경기도민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