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민원행정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민원인이 구에서 제공하는 각종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해 크게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0일까지 구 본청 및 동 주민센터 방문 이용객 70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주요조사 내용으로는 친절성과 업무처리의 신속성, 전반적인 만족도 등 9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설문조사 결과 평가 점수는 85.4점으로 지난 2015년 72.2점보다 13.2점이 상승해 2년간 민원행정서비스가 많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구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민원인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구민중심의 다양한 친절시책 등을 발굴해 친절한 계양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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