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면 확장, 총 10면의 주차 공간 확보
[의정부=일요신문] 김장수 기자 = # 녹양동 주민센터, 청사 주차장 확장 공사 완료
녹양동 주민센터(동장 이영준)는 청사 주차장 확장 공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녹양동 청사는 주차장이 7면으로 협소해 방문 민원인들이 차량 주차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었다.
이번 확장 공사를 통해 3면을 확장하여 총 10면의 주차 공간을 확보했고화단에 사계장미 100여 주도 식재해 안전하고 쾌적한 청사 환경을 조성했다.
이영준 녹양동장은 “주차장 확장공사로 방문 민원인들의 주차난 해소와 장미화단 조성으로 주민들의 공감문화 형성에도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며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흥선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 실시
의정부시 흥선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한상화)는 지난 10일 관내 300여 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부녀회는 소금, 감자, 김 등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삼계탕 재료를 직접 사서 조리하고, 통장들은 나눔 봉사를 위해 각 통의 독거노인을 직접 찾아가 사랑의 삼계탕을 전달했다.
한 어르신은 “이 더운 날 혼자 사는 노인을 위해 삼계탕 나눔 봉사를 하는 부녀회와 흥선동에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근식 권역국장은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독거어르신을 위해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부녀 회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나눔 행사를 마련하여 더욱 살기 좋은 마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