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투유뱅크앱과 투유금융앱에 신규 가입하면 자유적금 가입시 0.2%p 금리우대 받을 수 있는 쿠폰 줘
[경남=일요신문] 조정기 기자 = BNK경남은행은 모바일뱅킹 신규 가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Welcome ToU Ban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BNK경남은행 모바일플랫폼인 투유뱅크앱 또는 투유금융앱에 신규 가입하면 만명에게 투유더자유적금 가입시 0.2%p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투유뱅크앱과 투유금융앱 신규 가입 방법은 플레이스토어(Play Store) 또는 앱스토어(App Store)를 통해 설치한 뒤 입출금계좌 개설 과정을 거치거나 영업점에서 모바일뱅킹을 신청하면 된다.
금리 우대 쿠폰은 투유뱅크앱과 투유금융앱에서 투유더자유적금 가입시 사용할 수 있다.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24개월 이내인 투유더자유적금은 초입금 1만원 이상 월별 300만원 이내로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 후 받은 금리우대쿠폰(0.2%p)에 ▲투유입출금통장 출금계좌 설정(0.1%p) ▲BNK경남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입금(0.1%p) 등 조건을 충족하면 1년제 최고 연 2.50%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은 “BNK경남은행의 대표 모바일플랫폼인 투유뱅크앱과 투유금융앱에 많은 고객들이 가입해 금리우대쿠폰도 받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