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한 마카롱과 다채로운 디저트가 어우러진 세트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가을을 맞아 프렌치 감성을 담은 ‘포숑 애프터눈 티(Fauchon Afternoon Te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랑스의 럭셔리 식료품 브랜드 ‘포숑’ 컬렉션과 코프로모션으로 이뤄져 고품격 스타일의 유니크함을 선사한다.
특히 달콤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마카롱을 주제로 한 개성 있는 프렌치 스타일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웰컴 스콘을 시작으로 갖가지 독창적인 디저트 아이템들을 포숑 티와 함께 즐기며 달콤한 가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고급스런 3단 트레이에는 컬러풀하고 이색적인 모양의 디저트들이 보기에도 화려하게 디스플레이가 된다.
맥퀸즈 라운지 내부 모습.
라즈베리의 상큼한 과일향이 일품인 마카롱 라즈베리 롤 케이크, 바삭함을 살려 식감에 재미를 더한 크런치 초콜릿 딥 마카롱,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인 마카롱 치즈 케이크, 남녀노소 인기 있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 마카롱, 그리고 촉촉하고 쫀득한 마카롱 몽블랑과 마카롱으로 만든 타르트 타워 등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마카롱들이 마련돼 여성들의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이번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은 품위 있는 맛과 세련된 멋으로 130년간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프랑스 최고의 식료품 브랜드, ‘포숑(FAUCHO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뤄져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애프터눈 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하고 향긋한 포숑의 홍차를 더해 색다른 풍미의 프리미엄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포숑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7만원(세금포함)이다. 매일 20세트 한정이며, 주말(공휴일 포함)은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힐튼 부산의 ‘포숑 애프터눈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힐튼부산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