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퍼와 티셔츠 등 감사의 마음 전할 수 있는 패션 선물 아이템도 제안
웰메이드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간에 특별했던 순간을 함께 추억하며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사진 촬영을 통해 전하고 간직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을 통해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순간과 추억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사연을 접수한 가족 중, 총 두 팀을 선정해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가 직접 가족 사진을 촬영해준다. 과거에 찍었던 가족 사진이나 그때의 소중한 순간을 재현할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웰메이드는 가정의 달 이벤트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센스만점 패션 선물도 제안한다.
인디안 펀칭 점퍼는 펀칭 소재를 적용해 뜨거운 햇빛은 막아주면서 바람이 잘 통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그린, 블루, 퍼플, 핑크 등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젊고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중장년층 남성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어떠한 컬러 아우터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그레이 컬러의 인디안 반팔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블록 배색을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라운드 넥, 카라 셔츠 2가지 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매달 일반인 모델과 함께하고 있는 SNS 화보 캠페인의 5월 주제는 가족 사진으로, 화보는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