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주만에 인기 제품 50% 판매율 기록
NII x 카카오프렌즈, ‘플레이 테니스’ 화보컷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영캐주얼 브랜드 ‘NII(니)’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테니스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이번 제품은 지난 2월 선보였던 인기 모바일 게임 ‘카카오프렌즈 레이싱’에 이은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플레이 테니스’를 주제로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라이언 그래픽 등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를 티셔츠에 담아내 청량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2040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월, 온라인 선 판매를 통해 선보인 이번 ‘플레이 테니스’ 제품은 출시한지 3주만에 평균 판매율 38%, 인기 제품의 경우 50%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품질과 촉감이 좋은 순면(PURE COTTON) 원사 사용은 물론, 네온 컬러와 여유 있는 핏으로 Z세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카카오프렌즈만의 특징을 아트웍으로 잘 표현해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유니크하면서 캐주얼한 모습을 연출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사이즈는 성인부터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커플 및 패밀리룩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다.
세정과미래 NII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반응이 계속 좋다”며 “카카오프렌즈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일상 생활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쉽게 입을 수 있도록 레트로 스포티즘에 스트릿 감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NII X 카카오프렌즈 ‘플레이 테니스’ 티셔츠 시리즈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NII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