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장이 ㈜신진팩을 방문하고 있다.
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장은 24일 김해시 진례면에 소재한 골판지 제조업체인 ㈜신진팩(대표이사 양한석)을 방문해 스마트공장 구축 현황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스마트공장 시스템 구축을 위한 여신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신진팩은 골판지 및 플라스틱 포대를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업력 50여년에 달하는 長壽기업이다. 동사는 기존 제조공정의 혁신을 위한 스마트공장 구축을 진행 중에 있으며, 관계사인 신진수출포장은 경상남 도 와 NH농협은행의 스마트공장 확산 노력의 일환인 『경남스마트 팩토리론』을 지원받아 스마트공장 시스템을 운용 중에 있다.
현장에서 만난 김한술 본부장과 양한석 대표는 최신 설비를 갖춘 스마트 공장 구축을 통해 경남 제조업 혁신의 미래를 앞당기는데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스마트 공장을 구축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남도와 함께 지난 1월 ‘경남스마트팩토리론’을 출시, 경남스마트팩토리론 1호 기업 금융지원 등 경남도의 제조업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본 사업을 위해 100억원의 재원을 조성하여 대출 보증료 할인(0.4%p)을 지원하고, 추가로 1%p의 우대금리를 적용해오고 있다.
스마트 공장 시스템 구축뿐만 아니라 관련 자동화 설비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업체당 지원한도는 총 40억원이다.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신규가입고객 대상 ‘올원뱅크 Hey~ YO’ 이벤트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한술)는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농협은행 모바일 앱 ‘올원뱅크’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뱅크 Hey~ Y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를 신규가입하고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1등 LG그램 2in1 노트북(2명), 2등 애플 에어팟(8명), 3등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 (200명), 4등 스타벅스 카페라떼(79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올원뱅크 신규 가입고객들을 위해 금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