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과 희소성 높은 멕시코의 유일한 휴양단지 칸쿤의 멋진 랑데뷰”
팜투어 장혜진 대리
[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멕시코유일의 휴양단지 칸쿤은 최근 몇 년여 사이 단연 주목을 끌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휴양 및 신혼여행목적지로 자리매김해왔다.
팜투어의 칸쿤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 장혜진 대리를 통해 허니문 목적지 칸쿤의 진정한 매력을 들어봤다.
장혜진 대리는 “아름다운 해변인 카리브 해에서의 휴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겸할 수 있는 칸쿤은 허니무너들에게 적합한 휴양지로서의 장점을 모두 갖췄습니다. 특히 생애 단한번이라는 신혼여행과 중남미라는 가보기 힘든 희소성이 높은 지역 칸쿤을 신혼여행지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라고 전했다.
팜투어 장혜진 대리는 팜투어의 칸쿤 신혼여행상품의 경쟁력으로 몇 가지를 제시했는데 이중 차별화된 칸쿤 미팅 및 샌딩 서비스가 주목을 끈다.
장혜진 대리는 “공항에서 한국인 가이드 미팅 및 팜투어 전용 미팅 보드 진행을, 또 공항 샌딩 시 한국인 가이드가 공항 안까지 동행해서 직접 출국수속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도입했는데 최근 허니무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더불어 칸쿤 도착하기 최소 하루 전부터 칸쿤 24시간 케어서비스(카카오 톡 질문 및 답변)는 물론 팜투어 만의 단독투어로 여인의 섬 가이드투어, 다운타운 나이트투어 등이 포함됐다”고 말했다.
팜투어는 현재 매주 주말(토요일, 일요일)이면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 창구인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는 칸쿤 지역에 한해 단독 프로모션 및 특전을 마련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칸쿤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하고 있다.
장혜진 대리는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여인의 섬 투어 및 다운타운 나이트투어를 비롯해서 단독 허니문 스냅촬영 등의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다”며 “특별하면서도 영원히 기억에 되새길 신혼여행지 칸쿤을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