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여행 파트너 ‘미니(MINI)’로 산뜻한 가을 나들이를 위한 1일 드라이브
힐튼 부산의 ‘럭셔리 트래블러’ 패키지를 이용하면 5종류의 차량을 이용해 1일 코스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올해 11월 29일까지 가을 나들이를 위한 ‘럭셔리 트래블러(Luxury Travel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청명한 가을과 호텔 주변을 둘러싼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돼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위해서도 좋다.
패키지 혜택사항에는 성인 2인 기준 ▲여유로운 규모로, 오션뷰의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스위트룸에서의 1박 ▲미니(MINI) 공식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제공하는 1일 드라이브 ▲프랑스 브랜드 겐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미니 향수와 미니 바디로션을 담은 파우치 세트 ▲아난티 타운에 위치한 애견 호텔 ‘하울팟(HOWLPOT)’의 스페셜 가격 혜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맥퀸즈풀 실내수영장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이용 등 총 20여만원의 추가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테마는 명칭 그대로 ‘럭셔리한 여행’이 콘셉트다. ‘최고의 여행 파트너, 미니(MINI) 동성모터스’에서 제공하는 5종류의 차량(MINI 3 DOOR, MINI 5 DOOR, MINI CONVERTIBLE, MINI CLUBMAN, MINI COUNTRYMAN)중 랜덤 방식을 통해 1일 코스로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어, 가을 바다를 바라보며 기장과 부산 지역의 유명 여행지를 보다 편리하게 다닐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랑스 브랜드 겐조의 아이코닉 여성 향수,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플라워바이겐조’ 파우치 세트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 중 하나다.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파우치 안에 미니 향수와 바디로션이 담겨 산뜻한 가을 여행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호텔 앞, 아난티 타운에 위치한 반려견 토탈케어 센터, ‘하울팟’ 이용 시,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하기에 좋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맥퀸즈풀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하며,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와 야외 키즈풀로 연결된 걔폐식 통유리 및 하늘을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실내 같지 않은 탁트인 전망과 자연채광, 그리고 바람을 만끽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휴식 같은 나들이로 럭셔리한 여행을 원한다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패키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