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섬유․가구 통합박람회로 비즈니스 성과 제고해야!”
K뷰티 엑스포 플러스 행사
[일요신문]김장수 기자=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10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K-뷰티 엑스포 플러스’ 행사에 참석해 축하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KOTRA가 공동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심민자 부위원장, 고은정․윤용수․황수영 의원, 교육행정위원회 박세원 의원, 오후석 경기도 경제실장, 오문순 경기도교육청 교육협력국장, 기근서 경기화장품협의회장, 정명효 경기섬유산업연합회장, 김계원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장을 비롯한 뷰티․섬유․가구 관련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원기 부의장은 “올해 박람회는 작년과 다르게 의류와 가구를 연계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바이어 유치 홍보를 강화해 뷰티가 섬유와 가구산업이 조화돼 각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통합의 장이 됐다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에서는 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앞으로도 중앙정부와 지방정부, 그리고 기업 간 협력을 통해 뷰티, 섬유, 가구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여러 부문에서 종합적인 대책 마련과 실천을 통해 新한류를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 추진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 니트패션 위크․가구 트렌드쇼’를 부제로 한 ‘2019 K-뷰티 엑스포 플러스’는 10.10(목)부터 10.13(일)까지 4일간 뷰티․섬유․가구 제품 전시 및 통합 체험관을 운영하고, 경기니트 패션쇼, 학생복(교복) 패션쇼 및 수출․구매 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