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오션뷰, 세련된 실내 분위기, 그리고 루프탑 테라스를 갖춘 맥퀸즈 바에서 로맨틱한 가을 메뉴 선보여
힐튼 부산의 맥퀸즈 바에서 자연송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의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 가을을 맞아 제철 자연송이를 이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맛과 향이 풍부한 자연송이로 식재료 본연의 맛은 살리고, 풍미를 높인 조리법으로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자연산 송이버섯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메뉴에는 싱싱한 채소들과 달콤한 무화과, 그리고 자연송이를 곁들인 ‘자연송이 모듬 버섯 샐러드’, 넓은 파스타 면과 크리미한 소스로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자연송이 딸리아뗄레’, 꽃게와 비스큐소스의 매콤한 맛이 더해진 ‘가을 꽃게 스파게티니’가 마련된다.
특히 ‘그릴에 구운 자연송이와 와규 등심’은 풍미를 더해주는 허브로 최상급 와규 소고기를 숙성시켜 풍부한 육즙과 식감이 일품이며, 쫄깃한 자연송이가 함께 어우러져 최고의 웰빙 메뉴로도 좋다. 반면 ‘그릴에 구운 가을 해산물 모듬 구이’는 신선도 높은 청정지역의 해산물 만을 이용해 시원한 바다향을 느낄 수 있다. 기간은 31일까지다.
함께 진행 중인 ‘쎄시 시드르(Sassy Cider) 와인 프로모션’은 포도가 아닌 사과와 배를 주재료로 만든 와인으로 색감부터가 밝고 화려하며, 은은한 향과 함께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와인이다. 1병당 5만원으로 분위기 있는 디너에 더욱 어울릴 뿐만 아니라, 이번 자연산 송이버섯 프로모션의 시그니처 요리와 함께 즐긴다면 가을 분위기에 맞춘 로맨틱한 식사를 연출하기에 좋다.
힐튼부산의 맥퀸즈 바는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해 눈 앞에 펼쳐진 이국적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특히, 야외 루프탑 테라스는 낮에는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밤에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로맨틱한 조명이 어우러져 화려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프렌치 믹솔로지스트가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컬러감의 다양한 칵테일, 그리고 품질 높은 와인과 주류 및 음료를 맛볼 수 있어 맥퀸즈 바 만의 차별화된 분위기를 배로 즐길 수 있다.
맥퀸즈 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힐튼 부산 대표번호 또는 맥퀸즈 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