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제철 딸기로 케이크, 마카롱, 딸기 초콜릿 분수 등 총 20여 종류 이상의 디저트 마련
힐튼부산 ‘크레이지 인 핑크’ 딸기 디저트 뷔페
[부산=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제철 딸기를 주제로한 상큼한 ‘크레이지 인 핑크(Crazy in Pink)’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의 탁 트인 바다 경관이 펼쳐진 ‘맥퀸즈 라운지’에서 오는 11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이번 ‘크레이지 인 핑크’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딸기로 힐튼 부산의 파티시에가 만들어내는 달콤한 디저트, 그리고 레드와 핑크 컨셉의 세련된 데코레이션 아이템들은 미각과 시각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올해는 샴페인 핑크를 메인 컨셉으로 은은한 핑크 컬러를 테마로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화사한 꽃들로 채워진 포토월을 시작으로 파스텔톤 핑크 빛의 플라워가 테이블을 장식한다.
가장 하이라이트인 디저트 메뉴로는 상큼한 딸기를 듬뿍 넣어 ▲달콤한 딸기 초콜릿 분수 ▲신선한 생딸기 피라미드 ▲쫀득한 딸기 마카롱 ▲달콤 시원한 딸기 판나코타 ▲부드러운 딸기 슈 ▲딸기 티라미수 등 약 20여종이 넘는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딸기 와플, 딸기를 곁들인 피자와 샐러드, 딸기 샌드위치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딸기 데니쉬, 소프트롤과 같은 베이커리류, 그리고 딸기 아이스크림 또한 포함되어 있어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만8천원(커피 또는 차 1잔 포함)과 5만8천원(스페셜 딸기 음료1잔 포함)이며, 매주 주말 1부(오후 12시-14시)와 2부(14:30 – 16:30)로 운영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프렌치 감성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향수’로 상쾌하면서도 지속력있는 ‘아뜰리에 코롱(Atelier Cologne)’과 함께 코프로모션으로 진행하며, 디저트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미니 향수를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향수는 아뜰리에 코롱의 대표 시그니처인, 포멜로 파라디 또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다. 포멜로 파라디는 프레쉬하고 풍부한 자몽향으로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다.
그 밖에도 크라운구스(Crown Goose)도 맥퀸즈 라운지 내 데코레이션으로 참여한다.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로 잘 알려진 크라운구스는, 행사 기간 중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딸기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퀸즈 라운지에서 ‘크레이지 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를 마련해 바닐라 하트 마카롱, 딸기 밀푀유, 딸기 마들렌, 딸기 크림 치즈 샌드위치 등을 3단 트레이에 풍성하게 담아 제공하며, 딸기 스콘을 웰컴 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4일부터 4월 10일까지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6만 5천원. 딸기를 음료로 즐기고 싶다면, 딸기로 만든 아이스 라떼, 요거트 스무디, 에이드, 생과일 주스 등으로도 맛 볼 수 있다. 음료 프로모션 기간은 11일부터 4월 12일까지다.
힐튼 부산의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