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국내 확진환자 총 15명, 2번 환자 퇴원 시 국내 첫 사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번 환자가 증상이 안쾌돼 퇴원을 검토 중이다. 사진은 서울역 대합실을 지나는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고성준 기자
김예린 기자 yeap12@ilyo.co.kr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번 환자가 증상이 안쾌돼 퇴원을 검토 중이다. 사진은 서울역 대합실을 지나는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고성준 기자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요즘 경찰 다르네" 시민 격려에 감동…'인권 담당 경찰관'의 다짐
[장애도 비장애도 아닌 사람들①] ‘경계선지능’ 아이들 손 내밀 곳 없는 교실
“요양병원 80대 환자 절단 수술 마치고…” 인천 재활용센터 다리 사건 드러난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