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로 기네스북에 오른 드림골프연습장 전경 (사진제공=스카이72)
[일요신문] 박창식 기자 =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 이하 스카이72)는 드림골프연습장과 파3 골프코스인 드림듄스코스를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이용법을 묻는 온라인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72 공식 홈페이지(PC/모바일)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5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유용한 이용법을 작성한 참여자 30명을 추첨해 캘러웨이 퍼터, 보스턴백, 스릭슨 볼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스카이72에 따르면, 드림골프연습장은 세계에서 제일 큰 골프연습장으로 2006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명소다. 비거리 400야드의 총 300개의 타석이 원형으로 구성된 자동타석, 정규코스와 동일한 양잔디(켄터키블루그라스)가 식재된 국내 유일의 천연잔디타석, 벙커, 칩샷, 퍼팅 연습이 가능한 대규모 숏게임 시설 등 골프연습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췄다. 드림골프연습장은 2009년에 美골프다이제스트에서 ‘골퍼가 꼭 가봐야 할 세계적 명소 20곳’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드림듄스코스는 9홀로 이루어진 파3(par 3) 샷메이킹 코스로 초보부터 프로까지 자신의 트러블샷을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신개념 골프코스다. 초보자에게는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모든 클럽을 사용할 수 있어 정규코스를 가기 전 라운드 감을 익히는데 최적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