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임, 기장 청정 지역 영양 가득한 해산물 이용한 다양한 요리들의 향연
다모임 기장 멸치, 생참치 프로모션 이미지
[부산=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2일부터 시작되는 다모임의 테이스티로드 ‘#14 기장 멸치와 장어 요리 & 생 참치회 프로모션’을 통해 기장의 특산물인 기장 멸치와 장어를 주재료로 총주방장의 독창적인 조리법을 거친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장의 특산물인 멸치를 비롯해 장어를 활용한 요리에는, 새콤하고 담백한 맛으로 입맛을 돋구는 ‘멸치 회무침’, 고소한 멸치에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둘러쌓인 ‘멸치 튀김’, 그리고 개운하고 얼큰한 ‘멸치 찌개’가 준비된다. 또한 부산의 명물 ‘장어’로 만든 담백하고 매콤한 맛의 ‘기장 곰장어 양념구이’까지 다채로운 제철 특산물 별미들이 함께 마련되어 취향에 따라 영양 만점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함께 펼쳐지는 ‘생 참치회’ 프로모션은 매주 금요일 점심, 쉐프들의 활기찬 ‘참치 해체쇼’로 진행되어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참치의 시그니처 부위인 등살, 뱃살, 눈꼽살 등 특수부위가 마련되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모임 운영은 6월 한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 운영되며 해당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다.
이와 함께 루프탑 테라스를 자랑하는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크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킹크랩, 대게, 꽃게 등 신선한 제철 재료를 맛볼 수 있는 ‘해산물 플래터’를 시작으로 ‘게’를 재해석한 다양한 이색적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토마토와 고추 소스를 곁들인 매콤 달콤한 ‘칠리 크랩’, 게살과 모짜렐라와 파마산 치즈를 이용해 풍미 깊은 맛을 선사하는 ‘크랩 나폴리타나 스파게티’, 바삭한 대게살 패티가 들어있는 ‘크랩 버거 그리고 풍미 깊은 대게 구이에 소고기 안심과 트러플 향의 포우칭 달걀을 곁들여 부드러우면서도 터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킹크랩’ 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맥퀸즈바는 고급스런 실내분위기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와인을 즐기기에도 좋아, 연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해당 프로모션은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