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19일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훼농가 응원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최영식)는 지난 19일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지부장 박성호)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훼농가 응원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농협에서 전개하고 있는 화훼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원시 진동농협 소속 화훼농가에서 재배된 꽃을 구입해 은행을 찾은 고객에게 전달하고, 일상에 꽃 생활화 운동 1T 1F(1Table 1Flower)를 실천하는 등 창원시 관내 21개 全영업점이 동참해 꽃 소비촉진에 앞장섰다.
최영식 본부장은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97개 전 영업점에서 꽃 소비 촉진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진동농협 서정태 조합장 은“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 또는 축소되면서 화훼농가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NH농협은행에서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농협 창립60주년 기념 이벤트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최영식)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4월 30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 희망찬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한해 고객의 행복을 바라는 의미로 응모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며,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희망찬 새학기, 스라벨(Study and Life Balance)을 응원해!’는 만7세~18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벤트 ‘새로운 출발, 청춘을 응원해!’는 만19세~34세의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과 함께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 이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는 각 611명씩 추첨해 LG 노트북, 갤럭시버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힘내요 대한민국! 힘내요 우리!’는 이벤트 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799명을 추첨해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다만 모든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최영식 본부부장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집 마련의 기반을 마련하고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